전북은행 전북현대모터스 사랑 상품 출시

전북은행 전북현대모터스 사랑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0-05-12 21:47:05
전북은행은 'JB 최강전북 축구사랑 통장'과 'JB 최강전북 축구사랑 예금'을 출시한다.

[전주=쿠키뉴스] 송미경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13일부터 전북현대모터스 FC 우승기원 패키지 상품인 'JB 최강전북 축구사랑 통장'과 'JB 최강전북 축구사랑 예금'을 판매한다.
    
12일 전북은행에 따르면 이 상품은 지난해 K리그 3연승에 성공했던 전북현대모터스 FC의 4연승을 기원하는 축구팬들의 응원을 담아 출시한다.

'JB 최강전북 축구사랑 통장'은 예금평잔, 자동이체, 카드실적에 따라 전자금융수수료 등 총 4종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하는 요구불 상품이다. 

'JB 최강전북 축구사랑 예금'은 전북현대모터스 FC 시즌성적과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8월말까지 2천억원 한도로 판매한다. 

예금 가입한도는 최저 100만원 이상 최대 1억원 이내로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예금금리는 기본금리 0.95%에 우대금리 연 0.70%를 가산해 최고 연 1.65%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무기한 연기됐던 2020시즌 프로축구 개막을 기다리던 전북현대 FC 축구팬들의 응원 분위기 조성과 전북현대 FC 4연승 성공을 위해 신상품 출시했다"면서 "예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43명에게 전북현대 FC 응원 패키지, 유니폼, 사인볼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ssong@kukinews.com

송미경 기자
ssong@kukinews.com
송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