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신라스테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웨스틴조선

[호텔 단신] 신라스테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웨스틴조선

기사승인 2020-05-21 17:38:20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맞아 ‘북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는 ‘북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자식들을 위해 살아온 엄마를 테마로 기획됐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엄마와 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37편의 에세이로 엮은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의 책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2곳에서 동시에 5월말까지만 진행한다.

호텔 관계자는 "신라스테이 12곳 주변의 다양한 지역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힐링 할 수 있다"면서 "엄마에게 드리는 가정의 달 선물로는 안성맞춤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매년 작가와 대화 형식으로 진행됐던 ‘북토크’는 ‘생활 속 거리두기’ 동참 차원에서 진행하지 않는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2인),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장해주 지음, 허밍버드 출판사)’ 도서 1권으로 구성됐으며, 기간은 5월말까지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29일 공식 개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국내 세번째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을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오는 29일 공식 개관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30개의 브랜드 중 규모면에서 두 번째로 큰 브랜드다.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규모로 운영 중에 있는 호텔이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는 국내 1호 공설 해수욕장인 송도 해수욕장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높이 22층의 규모로, 30㎡ 크기의 스탠다드 룸 169실, 60㎡ 스위트룸 10실을 포함한 총 179개의 객실을 갖추게 된다. 

부대시설로는 최고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그리고 24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와 고성능 와이파이 등이 있다.

호텔 측은 "호텔 주변에도 해양 레포츠 센터와 케이블카, 거북섬 산책로 및 암남공원 등이 있어 비즈니스는 물론, 레저 목적으로 송도 해수욕장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 ‘스프링 칵테일 샤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라운지 & 바가 봄을 맞아 ‘스프링 칵테일 샤워’를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라운지 & 바 바텐더들이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칵테일 5종을 선택, 스페셜 프라이스로 선보인다. 가격은 1잔 1만2000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스프링 칵테일 샤워는 5종으로 ▷바질 샐러드, ▷허브 김렛, ▷스트로베리 스메쉬, ▷스트로베리 벨리니, ▷트로피컬 줄렛 등이다. 

아울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프링 칵테일 샤워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참여와 칵테일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름과 해시태그를 함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