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방문만 해도 돈 버는 놀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콘셉트인 ‘쌓이면 돈이니’에 맞춰 밀크코인, 헬리녹스 한정 협업 제품, 포인트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매일 중복 제공한다.
먼저, 야놀자 앱 내 ‘돈 버는 놀력’ 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 응모 시 밀크코인과 헬리녹스 협업 제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매일 440여명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밀크코인을 지급한다. 밀크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여행 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의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거나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현금화할 수 있다.
또 매일 2명에게 캠핑의자, 그늘막, 키링, 가방 등 4종으로 구성된 30만원 상당의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만 해도 매일 최대 5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야놀자에서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야놀자 앱 내 ‘돈 버는 놀력’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2020 놀력’ 매 페이지 하단의 QR 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여기어때가 올 여름 가수 폴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함께 ‘힐링 여행’을 노래한다.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하며,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의 시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여기어때는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1차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평온한 국내 힐링 여행지에서 촬영했다. 화려한 해외여행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가볍게 떠나는 ‘힐링 여행’이 핵심 테마다. 아름다운 영상과 ‘고막 여친’, ‘고막 남친’의 목소리로 힐링의 에너지를 전하고자 했다.
안지영과 폴킴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춘 목소리로 영상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편곡해, 여유로운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살렸다. 대중에게 사랑 받는 ‘여름송’을 재해석하며, 이번 캠페인에 힘을 실었다. 오는 7일과 10일에 추가로 발표하는 3편의 영상에서도, 두 가수의 자작곡과 명곡 리메이크 버전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여기어때는 전국 숙소 예약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하고,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지역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