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고려직업전문학교는 한국뷰티총연합회에서 주최한 ‘2020 국제뷰티 EXPO 작품공모전’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고 13일 밝혔다.
고려직업전문학교 뷰티미용전공 학생들은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3개 부문에 18명이 참여해 ▲대상 4개 ▲금상 6개 ▲은상 9개 ▲동상 3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규 수업 외 시간, 방학기간 동안 교수진의 지도 하에 대회 입상지도, 자격증 취득반을 운영하여 실력은 물론 취업에 필요한 스펙을 어렵지 않게 갖출 수 있다.
고려직업전문학교 뷰티미용전공은 청담동 유명 뷰티업체인 제니하우스와 단독으로 연계협약을 체결해 높은 퀄리티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학교 관계자는 “고려전은 제니하우스와의 연계를 통해 Special Class를 운영하고 있으며 Special Class의 경우 미용을 배우기 위해 진학하는 학생들의 실력을 감안해 단계별 교육, 제니하우스의 유급 인턴십, 유명 연예인 담당 아티스트 특강을 받아 볼 수 있는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성적 반영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 선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고려전은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들을 우선선발하고 있다. 우선선발기간 내 지원한 학생들은 기간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은 고려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