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멀티미디어학과,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재학생 지원

한국IT직업전문학교 멀티미디어학과,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재학생 지원

기사승인 2020-07-17 09:57:08

사진=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멀티미디어학과가 새로운 교육시스템을 도입해 재학생을 지원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IT, 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시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재학기간 중 충분한 실기교육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웹이나 앱은 기본이고 광고, 기획, 영상 등 각종 멀티미디어 분야에 적용 가능한 디자인교육을 받아야 하는 멀티미디어학과 특성상 다양한 실무경험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산학협력 기업 프로젝트 및 작가 육성캠프틀 진행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경험과 이를 바탕으로 한 포트폴리오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멀티미디어전공은 팀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기업 인턴십 형태의 프로젝트식 실무중심 수업으로 웹디자인을 넘어 광고, 기획, 영상, 모바일까지 능숙한 멀티미디어 인재를 양성한다”며 “수업에서 취업에 필요한 전문성 높은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며 학교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다양한 자격증 특강을 통해 1인 3개 이상의 디자인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공모전 및 경진대회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멀티미디어전공은 1인 1타블렛 지원 실습으로 기초 드로잉 능력부터 그래픽, 웹디자인, 프로그램, 영상, 광고, 앱 등 자신의 진로에 맞게 심층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컨텐츠디자인계열은 멀티미디어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웹툰학과, 애니메이션학과, 일러스트학과 등이 운영되며 내신 및 수능을 반영하지 않고 잠재능력평가 및 면접으로 2021학년도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전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