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인세현 기자=올리브 ‘밥블레스유2’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24일 올리브에 따르면 ‘밥블레스유’는 오는 30일 20회를 마지막으로 시즌2를 종영한다.
‘밥블레스유2’의 출연진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은‘'송김박장’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네 사람은 절친한 친구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밥블레스유2’의 매력을 책임졌다. 이들은 매회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드레스코드, 인생 언니들과의 유쾌한 대화,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 ‘먹방’, 애청자 고민에 대한 진정성 있는 해결책 제시 등으로 방송을 채웠다.
매주 찾아온 인생 언니들의 활약 또한 재미를 더했다. ‘밥블레스유2’는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멋진 여성들을 인생 언니로 초대했다. 배우 문소리, 한혜연, 강소라, 옥주현, 이수정, 박세리, 서이숙, 다비이모 김신영, 이사배, 여에스더, 김윤아, 김연경, 소이현, 라미란, 한혜진, 제시가 ‘밥블레스유2’를 방문했다.
인생 언니들은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시청자의 편에 서서 그들의 사연에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N번방 사건 등 시의성 있는 주제부터 사소한 일상 속 고민까지 다양한 인생 언니들의 삶에서 우러나오는 깊이 있는 이야기가 시즌2의 백미였다. 이 밖에도 트로트가수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출연해 ‘송김박장’ 출연진과 색다른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지난 23일 19회에서는 가수 제시가 인생 언니로 출연해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제시는 단골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출연진을 초대해 그래미 어워즈 에프터 파티 비화부터 혼전 동거와 결혼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최종회에서는 언니들의 쫑파티와 화보 촬영기가 담긴다. 시즌2 마무리를 맞아 서로를 향해 밝힌 적 없던 속풀이 타임과 초대하고 싶은 언니들을 향한 러브콜, 그리고 ‘송김박장’이 꼽은 시즌2 종료 전 꼭 풀어주고 싶은 미제 사연 스페셜 등이 공개된다.
inout@kukinews.com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