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9월 2학기 주말학사과정 신입생 모집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9월 2학기 주말학사과정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0-07-24 16:49:02

사진=숭실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직장인 주말대학교 개념의 2020년 9월 개강 2학기 신입 주말학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주말학사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 학력 소지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자 대상으로 직장인, 주부 주말대학교 진학을 고민하는 학습자를 면접전형만으로 모집한다.

수업은 평일 목요일 야간과 토요일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4년제 졸업으로 인정되는 학사학위를 2년 내외 단 기간에 취득하기 위한 각종 학습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입학관계자는 “일반 대학 및 전문대 중퇴, 졸업생도 포함해 입학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다수의 경우 글로벌미래교육원 졸업 후 대학원진학 또는 승진, 재취업, 학사편입의 목표를 두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주말학사과정은 숭실대학교 대학원 진학이 용이하며 다양한 장학금 혜택이 지원되고 있으며 현재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주말학사과정의 모집 전공은 경영학, 심리학, 사회복지학으로 총 3개의 전공이다”고 전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내신,수능 성적 관계없이 1:1 인적성 면접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며, 입학과 동시에 숭실대학교내에서 직접 수업을 들으며 학점인정활동을 병행한다. 또 지방권 학생들을 위한 기숙사를 제공하며 그 외 모든 캠퍼스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숭실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현재 2020년 2학기 및 2021학년도 1학기 신입학 모집을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