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 내용은 3D 그래픽, 에프터 이펙트, 게임프로그래밍 기초, 게임프로그래밍 상급, 2D 게임그래픽 과정을 운영하며 다양한 실습 수업을 통해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는데에 목표를 두었다.
고려전의 게임전공은 매년 G-STAR의 메인팀으로 참여 중에 있으며 각 분야별 학생들과 기업이 협업하여 실제 플레이 가능한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프로그램과 툴을 다루어보는 실무 수업으로 수업에 대한 만족도와 이해도가 매우 높다.
또한, IT업계 취업에 필요한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를 갖출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계자는 “게임학과 전공 외에도 제과제빵, 헤어 메이크업 자격증 특강도 동시에 운영되고있는 고려전은 서울 동작구 노량진에 위치한 직업 교육과정으로써 2/4년제 대학 졸업학위 인정과 더불어 80% 이상의 실습수업을 통하여 전공별 실력을 빠르게 키워나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 있다”라고 설명했다.
정규 수업 외에도 다양한 특강을 통해 자격증 취득, 대회입상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는 고려전은 특1급 호텔, 프렌차이즈 본사, 크루즈, 여행사, 게임회사, IT기업, 뷰티숍, 에이전시 등 유명 기업들과의 MOU 체결을 통해 유급 인턴십 지원뿐 아니라 졸업 후 취업을 지원받을 수 있는 취업책임제도를 운영 중에 있다.
특히, 현재 우선선발기간으로 본격적인 수시, 정시 원서접수기간을 앞두고 미리 지원할 수 있는 기간이며 우선선발 혜택으로는 기간 장학금, 낮은 경쟁률에 지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려전은 별도의 전형료 없이 방문,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원서접수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