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스위스 그랜드 호텔

[호텔 단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스위스 그랜드 호텔

기사승인 2020-07-29 17:33:36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서머 시티 바캉스’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도심 속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시티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서머 기프트 세트가 전 객실 공통 혜택으로 제공된다. 

서머 기프트 세트에는 스머프 비치타월과 뷰티 브랜드 라라츄의 기프트 세트가 함께 포함된다. 수딩 마스크, 클레이 앰플 클렌저가 등이 담겼다. 

이외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 슈페리어 객실 이상 투숙 시 성인 2인 조식과 16세 이하 자녀 2인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7월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썸머 해피 아워를 진행해 여름 맞이 스폐셜 칵테일 1잔, 무제한 와인과 맥주, 스폐셜 플래터를 추가 제공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재택 직장인 위한 ‘인앤아웃 패키지’ 선봬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이 재택근무 직장인들을 위한 ‘인앤아웃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자율출퇴근제 등 유연근무제가 보편화되면서 사무실 또는 자택에서 벗어나 호텔에서 숙박하지 않고도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호텔 측은 "직장인뿐 아니라 숙박 없이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도 고려했다"라고 전했다.
 
인앤아웃 패키지는 ‘스마트’와 ‘칠링아웃’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스마트 버전은 오전 8시부터 최대 12시간 객실에 머무르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칠링아웃 버전은 여기에 맥주 2캔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프렌치 프라이, 치킨 윙, 새우튀김 등의 ‘칠링아웃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