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아이들이 집에서 학습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면서, 잉글리시버디가 영어 학습 계획을 세우려는 유아 및 초중생들을 대상으로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잉글리시버디는 유아부터 초중등생까지 재미있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문법 5가지 영역의 균형잡힌 학습이 가능하다.
옥스포드 리딩북, 미국 교과 리딩을 연계해 학생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고, 파닉스부터 실전 학교 시험, 공인어학시험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게 제작됐다.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시 영어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레벨 테스트도 함께 제공한다. 잉글리시버디 레벨테스트는 고려대학교 영어교육과 최인철 교수가 자문 및 감수해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지금까지의 영어 학습 경험 및 학습 수준을 상담한 뒤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와의 예시문 리딩을 통해 대략적인 수준을 파악하고 총 5단계의 레벨테스트 중 하나를 선택해 응시하게 된다.
레벨테스트는 영어 교과 학습에 대한 전반적인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폭넓고 객관적인 문항이 출제된다. 응시 결과에 따라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익스 중 아이의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잉글리시버디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잉글리시버디 이모지 퀴즈 이벤트’를 9월1일까지 잉글리시버디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잉글리시버디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모지로 정답을 유추해 댓글로 적으면 참여 완료된다. 문제의 힌트는 이벤트 게시물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