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테팔‧해피콜‧콜러‧덴비코리아

[기업소식] 테팔‧해피콜‧콜러‧덴비코리아

기사승인 2020-09-24 14:56:3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테팔,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엑시오’ 출시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스티머와 일반 다리미 그리고 다림판까지 하나로 합쳐진 ‘테팔 엑시오(QT1410K0)’를 출시했다.
 
테팔 엑시오는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연속 스팀 분사로 간편한 스팀 케어는 물론 날렵한 앞팁의 세라믹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 주름까지 힘들이지 않고 정교하게 잡아준다. 일체형 다림판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준비 없이 바로 다림질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이 제품은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bar 고압력 스팀과 28개의 스팀 홀이 있어 강력한 스팀을 넓고 고르게 분사해 준다. 여기에 분당 60g의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터보 스팀 기능으로 깊은 주름도 손쉽게 제거해 줘 빠르고 쉬운 의류 관리를 돕는다. 
 
테팔의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은 사용자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줘 편안한 자세로 다림질이 가능하다. 30도는 물론 수직, 수평 등 총 3가지 각도로 다림판 조절이 가능해 다림질이 어려운 셔츠도 2분 안에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셔츠, 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간편하게 다릴 수 있다. 다리미 헤드에는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스마트 케어 기술이 적용되어, 매번 온도를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옷감 손상 걱정 없이 누구나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해피콜, 마켓컬리 입점…신제품 ‘플렉스팬 IH 롤리팝’ 판매

해피콜은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마켓컬리에 지난 17일 공식 입점하고 신제품 ‘플렉스팬 IH 롤리팝’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제품은 해피콜의 ‘플렉스팬 IH 롤리팝’ 2종, ‘클래식 티타늄 IH 프라이팬’ 6종 등이다. 플렉스팬 IH 롤리팝은 올 상반기 출시 이후 월 3만개씩 판매되고 있는 해피콜 베스트셀러 ‘플렉스팬’의 신제품이다. 프라이팬‧궁중팬‧한손냄비로 두루 쓸 수 있는 ‘플렉스팬’에 화사한 파스텔 색상과 부드러운 촉감의 러버코팅 손잡이를 더했다. 마켓컬리에서는 ‘플렉스팬 IH 롤리팝’ 라벤더와 민트, 두 가지 색상을 구매할 수 있다. 

해피콜은 마켓컬리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플렉스팬 IH 롤리팝’ 등 전 품목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해피콜은 마켓컬리를 마지막으로 국내 ‘퀵커머스’ 시장을 이끌고 있는 마켓컬리‧SSG닷컴‧쿠팡 등 3사 모두에 입점을 완료했다.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 진행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슬리브 스폰서로 활동 중인 콜러(KOHLER)는 2020-2021 프리미어리그 개막을 맞아 콜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는 콜러 아시아퍼시픽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파도타기 형식으로 콜러 아시아퍼시픽 소속 국가 지사들이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콜러 코리아는 26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이하 브라이튼)과 맞붙는 두 번째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는 콜러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콜러 코리아 페이스북과 축구 전문 소셜 미디어 골닷컴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기 종료 후 스코어를 맞힌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맨유 뉴 저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경기 종료 후 선정 과정을 거쳐 오는 10월 1일 발표된다.


◎덴비코리아, 모던한 감성 담은 ‘임프레션’ 선봬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가을 혼수시즌을 맞아 모던하고 절제된 감성이 돋보이는 신제품 임프레션(Impression)을 출시한다.

임프레션은 덴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광 라인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덴비 특유의 우아한 색감을 모던하고 차분한 4가지 톤으로 재해석했다. 이 제품은 덴비를 대표하는 파스텔 컬러톤에서 한 단계 톤 다운된 핑크, 블루, 네이비, 크림 등 총 4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었다. 각 패턴별로 국공기, 밥공기 등 데일리 테이블 세팅에 필수적인 기본 구성은 물론 새로운 형태의 머그, 티컵, 플레이트를 함께 구성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의 홈카페와 브런치 역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임프레션은 수차례에 걸친 내구성 및 착색 테스트를 거쳐 무광임에도 스크래치와 착색에 강하게 설계되었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도 사용이 늘고 있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오븐과 전자레인지, 냉동실 사용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덴비의 200년 헤리티지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모던한 감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랜 연구 개발 끝에 덴비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광 라인으로 내구성과 편리성,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