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은 2021 수시 원서접수 기간을 앞두고 수시 4등급, 5등급, 6등급 대학을 알아보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광운대학교 부설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수시 원서접수 기간을 앞두고 고민 중인 수험생들 중 수시 4등급, 5등급, 6등급 중위권 수험생들의 입학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전공들이 개설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수시 정시 외 전형, 100% 면접전형으로 성적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광운대학교 부설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인서울 캠퍼스에서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교육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으며 각종 특강, 인턴십, 취업연계 면에서 우수한 편이다”라며 “평균 2년 내외의 학업기간으로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아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남들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서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정보보호학, 멀티미디어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실용음악학 전공이 운영 중이다.
현재,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학 우선선발 면접전형을 실시 중이며 원서 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및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