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경기대학교 부설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은 수시모집 전형기간에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학 면접전형을 실시하고 있다.
외식조리경영계열 관계자는 “수시모집 전형기간에 고3 수험생들이 희망하는 전공에 대해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진로상담, 학사편입, 취업 등 다양한 진로 탐색 활동을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대 부설평생교육원은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 만에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경기대학교 부설평생교육원은 수능, 내신 성적 반영 없이 100%면접전형으로만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지원 조건은 고등학교 졸업자 혹은 그와 동등한 학력이 인정이 되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박한나 주임교수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은 수능 이후 호텔조리, 외식경영 등에 대한 진로상담과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매년 해외 및 국내 유수 요리대회 출전을 통해 참가 학습자들에게 준비 과정을 통한 팀워크 향상, 대회현장경험 증대, 실무능력 향상 등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외식조리경영계열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