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윤선생‧NE능률‧천재교육‧좋은책신사고

[기업 소식] 윤선생‧NE능률‧천재교육‧좋은책신사고

기사승인 2020-10-14 11:34:39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윤선생, 40주년 기념 OB멤버 대상 이벤트 실시 

영어교육 기업 윤선생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직 사업자 및 교사, 과거 학습 회원에게 ‘윤선생 스피킹톡’을 무상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윤선생 스피킹톡은 지난 9월에 새롭게 선 보인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비대면 학습 서비스다. 스마트폰에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학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공지능(AI) 원어민이 실시간으로 코칭 해준다. 윤선생 전직 사업자와 교사, 과거 학습 회원이 10월 31일까지 신청하면 4만원 상당의 윤선생 스피킹톡 학습 서비스를 2개월 간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자는 과거 윤선생 브랜드 소속의 가맹 사업자 또는 교사로 근무했거나, 윤선생 학습 경험이 있었던 회원‧학부모면 된다. 윤스닷컴 내 공지사항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자사가 영어교육 40년을 흔들림 없이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과거 학습 회원과 전직 교사, 사업자들 덕분”이라며 “윤선생과 소중한 인연이 닿았던 그들과 함께 자사의 최신 상품을 경험하며 그 인연을 이어나가는 것 또한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되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NE능률, 영문법 카드 보드게임 ‘그래머 망고’ 출시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보드게임을 통해 영어 문법을 쉽게 익힐 수 있는 ‘그래머 망고’를 출시했다.

그래머 망고는 불규칙 동사의 현재‧과거‧과거분사형을 재밌게 학습할 수 있는 카드 보드게임이다. 게임은 불규칙 동사의 짝을 맞춰 가지고 있는 카드를 가장 먼저 모두 내려놓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영어 문법 학습을 시작하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3명부터 6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한 번에 10~15분 정도 소요된다. 게임 카드는 ‘필수 기초 불규칙 동사 29세트’로 이뤄진 ‘단어 카드 87장’과 공격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카드 12장’으로 구성됐다. 불규칙 동사 3단 변화표도 들어 있어 영어 문법을 모르더라도 찾아보며 할 수 있다. 

NE능률은 그래머 망고 출시를 기념해 영어 선생님 전문 사이트 엔이 튜터(NE Tutor)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개인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래머 망고를 알리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천재교육, 자기주도적 내신 대비 도와줄 2021년 중등 체크체크 시리즈 출간

천재교육이 2021년 1학기 체크체크 시리즈를 발간했다.

체크체크 시리즈는 중학교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등 기본 개념 공부와 내신 시험 대비가 가능한 참고서로, 출간 후 지난 19년간 중학생들의 내신 실력 향상을 도운 베스트셀러다.

효율적인 교과 학습을 위한 구성으로 핵심 개념은 물론, 철저한 분석을 통해 시험 대비를 위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학생들이 교재를 통해 스스로 학습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홈스쿨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홈스쿨링 서비스는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 동영상 및 시간표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천재교육 중등개발본부 마영희 팀장은 “체크체크 시리즈는 철저한 교과서 분석과 베스트 강사들의 노하우가 담긴 중학교 최고의 기본서”라며 “스스로 공부가 가능한 다양한 학습 자료와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문제 유형들로 2021년 내신을 잘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등 일일 학습서 우공비 일일공부 신간 사전 평가단 모집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우공비 일일공부 신간 출시를 앞두고 사전평가단 1000명을 모집한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우공비 일일독해, 어휘, 사회, 과학이 출간되었으며, 오는 11월 일일한자,수학, 어법, 영단어 총 4과목을 추가 출간할 예정이다.

좋은책신사고는 신간 출간에 앞서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의 실제 의견을 묻고 더 완벽한 교재를 선보이고자 예비 초등 및 초등 학부모 1천 명을 대상으로 사전 평가단을 모집한다. 사전 평가단은 네이버 카페 신사고맘에서 18일까지 모집하며, 20일 발표한다.

선정된 학부모에게는 일일한자, 수학, 영단어, 어법 교재 일부가 모두 수록된 평가북 1권을 제공한다. 자녀와 함께 평가북을 학습한 후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을 전달하면 된다. 온라인 조사에 응한 평가단 전원에게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수 평가단 20명을 선발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1000명의 사전 평가는 내부에서 검토해 만족도가 높은 부분은 더욱 강화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보완해 11월에 신간을 출간할 계획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