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이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행정학 학사학위 취득과정은 학력으로 인해 직장에서 불이익을 받는 직장인들이 개인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많이 문의하는 전공 중 하나로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은 학점은행제도의 강점을 활용하여 2년~2년 6개월이라는 비교적 단기간에 행정학사를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관계자는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행정학전공을 비롯한 모든 전공은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며 “주말 학사학위 과정을 활용하면 시간의 제약이 있는 직장인, 주부도 온라인 과정과 차별화된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여 학사학위 취득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경우 입학자격을 충족하고 행정학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을 취득하면 학위수여 시 동국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행정학전공을 비롯한 모든 전공에서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성적우수 장학, 재직자 장학 등 여러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수강생의 학구열을 돋우고 수업료에 대한 부담을 덜도록 하고 있다.
고교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생, 대학 자퇴생 등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전형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에서 각 전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입생 원서접수를 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