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임단 담원 게이밍 기아가 7일 신규 엠블럼과 유니폼을 공개했다.
담원 기아에 따르면 신규 엠블럼은 완벽한 팀워크를 상징하는 육각형을 기반으로 V(Victory)를 형상화해 빠르고 힘 있게 뻗어나갈 DWG KIA의 비전을 시각화했다. 타이포 ‘W’(Winner)를 중심으로 DWG KIA의 승리를 향한 집념을 강조하고, 하단에는 네이밍 스폰서인 KIA의 신규 엠블럼을 배치하고 팀의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민트 칼라에 블랙 칼라를 더해 팀이 가진 젊고 강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팀 태그 또한 DWG와 KIA를 상징하는 DK로 변경하여 적용된다.
새로운 유니폼도 함께 공개했다. 담원 기아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카리스마를 표현하는 심플한 그래픽 디자인을 신규 유니폼에 적용했다. 신규 엠블럼 하단에는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의 우승을 상징하는 별을 부착하여 달라진 팀의 위상을 반영했다.
신규 엠블럼과 유니폼은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을 비롯해 PUBG, 포트나이트 리그에도 적용된다.
한편 담원 게이밍은 지난해 12월 22일 KIA 자동차와 네이밍 스폰서 후원 계약을 알리며 팀명을 담원게이밍에서 DWG KIA로 변경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mdc0504@kukinews.com
사진=담원 게이밍 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