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설맞이 협력사 공사대금 2000억원 조기지급

HDC현대산업개발, 설맞이 협력사 공사대금 2000억원 조기지급

기사승인 2021-02-02 10:09:00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쿠키뉴스] 안세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와의 공정거래와 상생협력을 추진에 나선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설에도 1월 공사대금 지급일자를 3일 앞당겨 9일까지 약 2000억 원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또 HDC현대산업개발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한 특별 금융지원도 시행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4일 총 17개 협력사에 30억 원을 무이자로 대여할 계획이다.

지난해 9월 공정상생팀을 출범하며 상생협력과 공정거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펼쳐가고 있는 HDC현산은 금융지원 이외에도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HDC상생캠퍼스’를 새롭게 운영한다.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협력사 임직원들이 전문 직무교육은 물론 리더십이나 인문, 교양, 외국어교육 등을 자발적으로 수강하며 업무역량을 키워갈 수 있도록 교육비 전액을 무상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월 중 수강 신청을 받고 3월부터 본격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HDC현산은 상생협력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협력사의 이해를 높이며 공감대를 넓혀가기 위한 격월간 상생레터 ‘동행’ 2호를 발행하고 이메일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협력사에 전달했다.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는 협력사에 전하는 설 인사를 통해 “올해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신뢰받고 존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적극적 지원정책으로 혁신적이고 자율적인 우수한 협력사 육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