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장봉영 HDC자산운용 대표 선임…HDC현산, 브랜드 리뉴얼

HDC그룹, 장봉영 HDC자산운용 대표 선임…HDC현산, 브랜드 리뉴얼

기사승인 2021-03-17 11:24:10
[쿠키뉴스] 안세진 기자 =HDC그룹이 HDC자산운용의 새 수장으로 장봉영 대표를 선임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016년 이후 5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했다.

◇HDC그룹, 장봉영 HDC자산운용 신임대표 선임

HDC그룹은 HDC자산운용의 새 수장으로 장봉영 대표를 선임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사는 3월29일자로 이뤄질 예정이다.

신임 장봉영 HDC자산운용 대표는 보험사, 증권사, 연기금, 자산운용사 등의 자금 운용 부문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금융 전문가다. 국민연금 재직 당시 국내 최대 규모의 인덱스 알파 펀드를 독자 운용했고, 키움투자자산운용에서는 주식운용본부장(CIO)을 지냈다. 이후 ㈜래이투자자문을 설립해 직접 운영하기도 했다.

장 대표는 “HDC자산운용의 투자상품에 대한 운용 스타일과 프로세스를 재정립하고, 시장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투자전략을 세울 것”이라며 “고유 운용 스타일에 기반한 주력 펀드를 키워 새로운 상품을 제공하는 등 HDC자산운용을 업계 최고의 자산운용사로 도약시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HDC자산운용은 2000년 아이투자신탁운용으로 설립됐다가 사명을 변경했다. 철저한 위험관리, 중장기투자, 꾸준한 목표수익률 달성을 운용의 기본원칙으로 추구하고 있다. 우정사업본부 주식형 위탁운용사와 고용노동부 산재기금 채권형 위탁운용사이기도 하다. 2017년 리츠(REITs ) AMC인가를 받고 1호 REITs를 설립했다.


◇HDC현대산업개발, 브랜드 리뉴얼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IPARK)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를 새로 단장했다. 2016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이후 5년 만이다.

2001년 3월 출시한 아이파크는 '삶의 품격을 경험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재정립하고, 로고 디자인 리뉴얼도 단행했다고 현대산업개발은 설명했다.

새로 바뀐 아이파크 BI는 향후 분양 단지와 입주 단지에 순차로 적용될 예정이다.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