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구 충남경찰청장, 민식이법 1주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철구 충남경찰청장, 민식이법 1주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1-03-24 21:27:26

이철구 충남경찰청장이 민식이법 1주년을 맞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예산=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이철구 충남경찰청장이 24일 민식이법 시행 1주년을 맞아 어린이교통사고예방 및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서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으로 어린이보호구역에서 ‘1단 멈춤,2쪽 저쪽,3초 동안, 4고예방’이라는 어린이교통안전 슬로건이 적힌 피켓을 들고 인증샷을 SNS에 남기고 다음 대상자를 추천하는 방식이다.

이철구 청장은 김미애 충남녹색어머니연합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민식이법 시행 1년을 맞아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서행,배려하는 운전문화가 정착돼 민식이법이 지역사회에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챌린지 대상자로 손우준 대전지방국토관리청장, 김경석 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장, 김기응 한국교통안전공단 대전세종충남본부장을 지명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