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실무자가 알려주는 ‘라이브 커머스반’ 무료 특강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실무자가 알려주는 ‘라이브 커머스반’ 무료 특강

기사승인 2021-04-28 08:27:09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비대면 시대가 이어지면서 온라인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라이브 커머스’가 성황이다. 

TV속에서 진행되던 쇼호스트와는 다른 성격의 라이브 커머스는 접근이 쉬워 아나운서 지망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봄온 아카데미(이하 봄온)에서 오는 5월 3일 오후 3시 현직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 3명이 ‘라이브 커머스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봄온 담당자는 “H사에서 활발하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현직 실무자들이 라이브 커머스 활동과 준비 방법 등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라며 “라이브 커머스에 관심 있는 방송지망생들을 위한 특강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봄온에서는 5월 중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반’을 오픈한다. 봄온은 모든 수업을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하여 수업 집중도를 높이고 공채 점검과 방송사 직접 추천 등으로 지망생들을 빠른 방송 진출을 돕고 있다.

봄온 아카데미는 KBS 1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의 성연미 대표가 운영하는 아카데미로 21년째 아나운서지망생들을 교육하면서 현재까지 5700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