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게임단 kt 롤스터가 밀레클래식과 의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밀레클래식은 1970~80년대 프랑스 밀레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MC, 마크곤잘레스, 김블루, 오킹, 빠더너스등 다양한 브랜드 및 크리에이터와 성공적으로 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밀레클래식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이스쉘 티셔츠와 볼캡 콜라보 아이템을 시작으로 kt 롤스터의 2022시즌 정식 유니폼 디자인 개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밀레클래식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밀레클래식만의 빈티지 감성에 새롭게 디자인된 kt 롤스터의 R로고를 적용하는 등 기능성에 디자인을 더했다. 브랜드와 게임단의 명성에 부합하는 협업을 목표로, 추후 라인업 확대 등 kt 롤스터의 팬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kt 롤스터 관계자는 “kt 롤스터가 100년의 역사를 지닌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클래식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1 LCK 서머 시즌을 준비하는 선수단에 활력을 불어넣고 e스포츠와 kt 롤스터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kt 롤스터와 밀레클래식의 협업 제품은 무신사와 밀레클래식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첫 번째 협업 제품인 반팔티셔츠와 볼캡은 오는 7일 12시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 될 예정이다.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