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에서 신규 레전드 ‘라푼젤’과 신규 맵 1종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레전드 ‘라푼젤’은 머리카락을 무기로 독특한 광역 공격을 펼치는 공격수 캐릭터로,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캐릭터와 배경이 특징인 ‘스매시 레전드’의 14번째 캐릭터다. ‘라푼젤’은 플레이를 통해 점수를 획득하는 ‘메달 로드’에서 1050점을 달성 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팀 데스매치’ 모드의 새로운 맵 ‘하늘을 나는 가방 – 심야’도 업데이트 돼 보다 다양한 지형에서의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현재 스매시 레전드는 2주 주기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5월 오픈한 공식 트렐로 게시판을 통해 향후 로드맵과 업데이트 사항을 사전에 안내하며 유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동화 속 배경으로 이루어진 8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FLOOR 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