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의 주말 학사학위 모집 전공 과정으로는 경영학, 사회복지학, 상담심리학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내신이나 수학능력시험을 보지 않고, 학점은행제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2021학년도 8월부터 개강하는 주말 학사학위 취득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수시 및 정시 중복지원의 횟수 등과 관계없이 주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2021년 2학기 학사학위 취득과정 주말반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관계자는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140학점 중 84학점을 본교에서 취득할 경우,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수여한다”며 “수시나 정시 지원횟수나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만 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입학 전형은 면접100%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라고 말했다.
주말학사과정은 다양한 장학금 혜택도 지원되고 있으며, 수업 외에 독학사 및 학점인정 자격증 취득을 병합하면, 2년에서 2년 6개월이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개강 후 중앙대학교 도서관 및 각종 편의시설, 복지시설들을 자유로운 이용, 전공 및 자격증 관련 특강 등의 무료지원, 각종 장학금 제도와 중앙대 부설병원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 등을 누릴 수도 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주말 학사학위 취득과정 2021학년도 8월 신입생 모집에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중앙대 미래교육원 신입생 홈페이지 내 주말학사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