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진주시을 당원협의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 전개

국민의힘 진주시을 당원협의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 전개

기사승인 2022-06-23 17:22:44
국민의힘 진주시을 당원협의회(위원장 강민국 국회의원) 통합위원회 임원과 강민국 국회의원, 유계현도의원, 임기향 시의원, 오경훈 시의원 당선자와 당원 등 20여 명이 23일 진주 상평동 주민센터 2층 사랑방에서 지역 독거 어르신 100여 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위원들은 이·미용 봉사와 함께 어르신들의 말동무를 해주거나 건강 체크 및 안부 확인을 통해 잠시나마 외로움을 덜어주는 한편,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분들을 찾아다니며, 지속해서 맞춤형 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당협 관계자는 "미용 후 깔끔해진 모습에 행복해하시는 어르신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며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위축된 사회에 이·미용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국 의원은 "본업에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를 위해 시간을 내주신 통합위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와드릴 수 있는 지속적인 활동을 계획·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은 진주시을 당협 통합위원회 위원 중 미용 기술을 보유한 위원들의 재능기부로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실시했다.

진주=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