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환전 고객 대상 ‘웰컴 온 보드’ 이벤트

대구은행, 환전 고객 대상 ‘웰컴 온 보드’ 이벤트

해외 항공편 운임·렌트카 할인 등 ‘8종 혜택’…매주 기프티콘 추첨 행사

기사승인 2022-07-04 14:57:58
(DGB대구은행 제공) 2022.07.04
DGB대구은행은 해외여행 수요 증가 및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온 보드 대고객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구은행 영업점 및 외화 E-지갑(IM뱅크)을 통해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사와 렌트카 업체, 면세점 등 ‘종합 8종 세트’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매주 다양한 이벤트로 휴가 관련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대구은행의 외화 E-지갑 서비스는 외화 현찰 거래를 IM뱅크 내 가상계좌를 통해 실시간 환전하고 고객이 신청한 희망 환율에 도달하면 자동 환전되는 ‘희망환율 환전예약’ 기능을 강점으로 하는 서비스다. 원하는 영업점에서 외화 수령과 재환전을 할 수 있고 기간 제한 없이 외화를 보관할 수 있다. 총 14개의 외국 통화로 거래 가능하며 최대 9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외화 E-지갑 및 영업점에서 300불 이상 환전 고객 전원에게는 ‘여행관련 8가지 제휴사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제주항공과 티웨이의 항공편 운임 할인을 비롯해 렌트카 업체 카모아의 이용료 할인을 제공하며, 면세점 이용 시 등급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다.

여행과 관련한 경품은 매주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코닥 미니샷2 레트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설빙 인절미 빙수 등이다.

또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해당 이벤트를 ‘#대구은행 #DGB환전 #DGB해외여행’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대구은행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BHC뿌링클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하늘길이 다시 열리면서 항공사, 렌트카 업체를 비롯해 면세점, 와이파이 업체 등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세분화된 전문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