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美 주식 20호가 실시간 시세 서비스 실시

NH투자증권, 美 주식 20호가 실시간 시세 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22-08-29 13:43:13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미국주식 20호가 실시간 시세(나스닥토탈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나스닥과 협업을 통해 모든 미국주식의 시세를 20호가로 제공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나스닥토탈뷰 서비스는 미국 나스닥에서 제공하는 미국 개별주식의 호가와 잔량 정보를 확대해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세정보의 불편함에서 벗어나 국내주식과 동일한 시세 및 호가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NH투자증권은 지난해 3월 미국주식 시세 서비스 개편을 통해 1호가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해왔다. NH투자증권 고객들은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정보 확대를 통해 매수, 매도 총 20호가를 활용해 체결가, 호가, 호가 전량의 변동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나스닥토탈뷰 서비스는 이날부터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이승아 상품솔루션본부장은 “미국주식 20호가 실시간 시세 서비스는 미국 현지에서도 탑티어(Top-tier) 증권사들만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주식 투자고객들에게 국내주식 수준의 투자환경 제공을 위해 더욱 과감하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