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관내 주요사업장 현장점검 나서

태백시의회, 관내 주요사업장 현장점검 나서

기사승인 2023-06-13 17:42:45
13일 강원 태백시의원들이 주요사업장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사진=태백시의회)
강원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는 제269회 태백시의회 제1차 정례회 주요사업장 현장점검을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11개 사업장에 대하여 실시한다.

13일 첫날에는 국민체육센터 리모델링공사를 비롯한 3개 사업장의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고재창 의장은 "장성탄탄마을 도시재생사업에서 문화플랫폼 및 생활 soc 복합시설이 아파트 입주와 함께 준공될 수 있도록 공사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시설 운영방안에 대해서도 다각적으로 집행부에서 검토하여 줄 것"을 요구했다.

심창보 의원은 국민체육센터 리모델링 설계변경이 이루어지는 건에 대해서 사전에 철저한 설계검토를 해줄 것, 김재욱 의원은 국민체육센터 방수공사를 철저히 하여 누수로 인한 공사가 재차 이뤄지지 않도록 당부했다.

이어 정연태 의원은 백산파크골프장 휀스 아래공간으로 골프공이 새어 나갈수 있어 휀스공간에 대한 조치를 요구하였으며, 최미영 의원은 백산파크골프장 잔디가 아직 초기 단계라 관리가 필요한 만큼 협회에서 잔디관리에 면밀히 신경써달라고 당부했다.

홍지영 의원은 장성탄탄마을 영화관, 건강센터, 수영장 등에 대해 시민들의 이용도가 많은 만큼 안전 및 응급상황 조치를 위한 시설구비를 당부하였다.

태백=김태식 기자 newsenv@kukinews.com
김태식 기자
newsenv@kukinews.com
김태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