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 LBB(엘비비)가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계열사인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진행한 세포라 론칭 기념 온라인 단독 기획전에서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
엘비비는 30년 넘게 오직 피부만을 연구하며 하이엔드 멤버십 스파를 운영해 온 기업인 라 부티크 블루의 노하우를 담아 수년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엘비비 독자 원료인 ‘식물세포수(Tangerine Prime Cellular Water ™)’를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에 각종 국내 임상은 물론, 글로벌 기능성 인증을 받아 오랜 기간 동안 전문가들로부터 ‘검증된 뷰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엘비비는 이번 세포라 론칭을 통해 LBB X 레오제이 단독 기획전 제품인 ‘리바이탈 엘릭시어 샴푸’와 ‘미라클 헤어 토닉’, ‘셀룰라 인텐시브 수딩 앰플’을 포함해 LBB(엘비비) 전 품목을 선보였다.
‘리바이탈 엘릭시어 샴푸’와 ‘미라클 헤어 토닉’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헤어 임상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실시하여 15가지의 임상결과와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
‘셀룰라 인텐시브 수딩 앰플’은 엘비비 핵심 독자 원료 식물세포수(Tangerine Prime Cellular Water ™)를 함유하여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 광채와 생기를 선사하는 뿌리는 타입의 앰플이다.
엘비비는 단품부터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한 LBB X 레오제이 세포라 온라인 단독 기획전에서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억대 매출 달성은 물론, 세포라 코리아 론칭 이래로 단기간 내, 역대 최대 온라인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편, 레오제이는 지난 17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엘비비 제품에 대한 임상 결과와 글로벌 기능성 인증, 사용 후 개선 효과에 대한 긍정적 리뷰를 밝혔으며, “LBB 마켓만 계속 기다렸다, 기획전 옵션이 너무 좋다, 제품 효과가 너무 좋다”등의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더해져 기획전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레오제이는 이번 협업에 대해 “평소 까다로운 임상 결과와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제품만을 출시하는 엘비비에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았고, 세포라 정식 론칭과 단독 기획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으로 엘비비를 선보이게 되어 기뻤다”며 “피부도 헤어도 자극받기 쉬운 여름철, 검증된 뷰티 엘비비와 함께 건강히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