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를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취업이 연계되는 전문학교에 노크하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수시모집 전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정보통신학과 등에서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내신과 수능반영 및 실기시험 없이 비실기 선발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현재 수도권과 지방에 거주하는 고3수험생들이 지원하기 위해 입학상담에 참여하고 있다. 4년제 학사학위 취득 후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성적우수자, 기초수급자 및 북한이탈주민학생들은 전액 장학지원을 통해 등록금을 면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충북경찰청장 박기륜 법학박사를 석좌교수로 위촉했다.
박기륜 교수는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 등 학위과정은 물론,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이수생 배출, 경비지도사 등 국비지원과정 운영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한편,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오는 8월 18일에 양천구민 대상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