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등록 기업 썸에이지는 24일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타워 디펜스 게임’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3종은 공격형과 지원형, 특수형으로 각각 고대, 전설, 에픽 등급이다.
계약자 ‘달리아’로부터 탄생한 고대 등급의 공격형 차일드 ‘비류하는 제거티’는 소환 시 5가지 타입 중 하나가 등장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가로 및 세로 등 조건에 따라 빙고 시 소환된 모든 ‘비류하는 제거티’에게 공속 및 공격력 증가 버프를 부여하거나 빙고 유지 기간 동안 방어막을 생성하는 등 전략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아울러 아름다운 미소 뒤에 사악한 모습이 숨겨진 전설 등급의 공격형 차일드 ‘야미’가 추가됐으며, 소환 시 상하좌우 랜덤한 방향을 바라보는 지원형 또는 공격형 ‘야미’ 중 하나가 출현한다.
지원형 ‘야미’가 바라보는 방향에 공격형 ‘야미’가 있을 시 지원형 ‘야미’의 스타(별) 수에 비례해 공격력이나 공속 버프를 부여하는 등 변칙적인 전장 상황에 맞는 전술을 요구한다.
아울러 스타와 관계없이 모든 차일드와 합체가 가능한 저주받은 인형 ‘테디’ 등장, 에픽 등급의 특수형 차일드로 합체 시 기준 범위 내에서 확률에 의해 스타가 상승하는 특징이 있다.
이와 함께 클랜별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레이스 트랙, 신규 pvp 콘텐츠 푸시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레이스 트랙 기능은 주기별로 기록된 클랜원의 총점수를 기준으로 클랜 순위를 정렬하며, 클랜 순위에 따라 지정된 보상을 모든 클랜원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pvp 콘텐츠 푸시 모드는 2명의 플레이어가 각자 보스를 공격하면서 밀어내고 제한 시간 동안 보스를 길의 시작 지점에 가깝게 더 많이 밀어낸 쪽이 승리한다.
또한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하여 공식 SNS에 3주년 기념 특별 일러스트 축전을 공개하고, 24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SNS를 통해 댓글을 등록하면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보석 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