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4(컴프야V24)’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주요 기록들을 발표했다.
5일 컴투스는 ‘최고 레벨’을 비롯해 ‘홈런레이스 최다 우승’, ‘리그 모드 최다 경기’ 등 지난 1년 간 유저들이 달성한 다양한 분야의 TOP10 기록을 발표했다.
‘최고’ 기록분만 아니라 ‘최다’ 기록 부문도 선정해 의미를 더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서 출시 2주년 기념 어워드를 선정했다. ‘정규 시즌 실시간 매치 최다 우승(랭크1) TOP10’, ‘리드모드 최다 경기 TOP10’ 등이다. 어워드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념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1년 간 300일 이상 게임에 출석한 이들에게도 개근상인 ‘팀 고급 확정권’ 아이템을 선물한다. 30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는 1만383명으로 집계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어워드를 진행했다”라며 “게임의 생일이라고 할 수 있는 날인만큼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주년 기념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선물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컴프야V24 생일인 5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추가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재화인 1천 스타와 5성 훈련 돌파 박스 등이 들어 있다. 모든 상자를 수령 후 상자 이름을 조합해 쿠폰 코드를 완성하면 3천 스타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 게시물에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김광현 선수의 굿즈를 지급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야구 열기가 높아지며 야구 게임에 관심을 갖고 좋아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라며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