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비키’ 등장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비키’ 등장

악마로 변신해 독을 활용한 치명적인 공격을 연속으로 가하는 딜러 캐릭터
여러 부대 구성해 강력한 보스전에 도전하는 신규 콘텐츠 ‘마수 전선’ 추가
빠른 성장을 돕는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4-10-02 18:18:21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비키’가 등장했다. 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비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비키’는 고유 스킬을 통해 악마로 변신하여 빠르고 치명적인 연타 공격이 특징인 독 속성 딜러 캐릭터다. 악마로 변신한 동안 비키의 능력은 지속해서 강해지는 반면, 베다의 기운이 지속적으로 소모되어 기운을 회복할수록 변신 시간이 길어진다. 적에게 독 속성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기술도 보유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신규 콘텐츠 ‘마수 전선’이 등장했다. 이용자는 여러 부대를 구성해 보스전에 도전할 수 있다. 어려운 난도의 보스를 빠르게 처치할수록 높은 점수가 주어진다. 점수를 기준으로 정해진 순위에 따라 캐릭터 또는 전용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별석’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일그러진 균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러 이용자와 함께 협동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 연속으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진행 단계에 따라 ‘창세의 무구’를 획득하기 위한 재화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이번 업데이트부터 ‘장비 링크’ 시스템을 활용해 나만의 유물과 장신구를 조합해 저장하고 콘텐츠별 원하는 조합을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다. 하나의 유물 혹은 장신구를 여러 캐릭터에 중복해서 장착할 수 있어 추구하는 전투 성향에 맞는 최적의 설정이 가능해졌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오늘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4인 부대를 이끌고 몬스터로부터 마차를 호위하는 ‘환영의 질주’ 이벤트가 마련됐다. 스테이지 마다 강력한 버프가 부여되고, 마차 도착까지 걸린 시간을 기준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씨몬의 선물공세!’ 이벤트가 펼쳐진다. 길드원들과 특정 시간에 모여 보물 몬스터를 물리치면 신규 마스코트 고양이 ‘코코’는 물론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험 지역에서 연구 일지 작성에 필요한 재료를 얻어 헤럴드에게 제출 시 보상이 주어지는 ‘헤럴드의 사라진 지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2일과 17일에 각각 2주간 모험 지역 보상 2배와 악몽 보상 2배 효과가 적용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