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무라카미 하루키와 함께 하는 ‘북 이벤트’ 마련

오가다, 무라카미 하루키와 함께 하는 ‘북 이벤트’ 마련

기사승인 2013-09-10 14:25:01

10월말까지 고객 200명에 무라카미 하루키·서영은 베스트셀러 증정



[쿠키 생활]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9월부터 10월 말까지 두 달 간 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2535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독서의 계절인 가을, 고객들과 함께 좋은 책을 읽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가다 음료를 마시고 도장 쿠폰을 찍은 후 완성된 쿠폰을 점원에게 주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베스트셀러 도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할 때 원하는 도서를 쿠폰에 적으면 추첨 시 반영된다.

당첨된 고객 200명에게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와 서영은의 ‘돈키호테, 부딪혔다, 날았다’를 각각 한 권씩 증정한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는 ‘노르웨이의 숲’, ‘해변의 카프카’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낳은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에세이로, 작가 특유의 섬세하면서 유쾌한 시선으로 그려낸 일상의 조각들이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서영은의 ‘돈키호테, 부딪혔다, 날았다’는 이순을 넘긴 작가 서영은이 라 만차의 황무지에서 돈키호테를 만난 순례기를 담은 책으로, 200여컷의 사진과 함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0일과 11월 11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 또는 오가다 페이스북(@OGAD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북 이벤트를 포함해 공연 이벤트 등 고객들과 문화적인 소통을 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오가다가 단순히 차를 마시는 공간이 아닌 다양한 문화를 만나는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공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