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는 남자들을 위한 투명 BB크림 ‘페이스 터미네이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페이스 터미네이터’는 투명한 텍스처로, 바른듯 안바른듯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BB크림의 사용이 아직까지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BB크림을 사용했을 때 하얗게 들뜨거나 얼굴과 목 색깔이 확연하게 차이 나는 등의 인위적인 피부표현을 나타내는 일반 BB크림들에 반해, 스웨거의 ‘페이스 터미네이터’는 어두운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환하게 보정해 주고 잡티를 커버하여 깔끔한 인상으로 만들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가벼운 질감으로 인해 화장품 사용 자체를 꺼려하는 상 남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 할 수 있고, 남성 최대의 고민인 유분기를 잡아주어 번들거림을 최소화 시켜준다고 전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유기농 병풍추출물의 함유로 얼굴의 모공 흔적 치유 등에도 효과적이며, SPF 50+ PA+++의 함유로 장시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야외활동이 많은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을 목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스웨거의 ‘페이스 터미네이터’는 스웨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http://swagger.kr)과 갤러리아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그앤매그, 텐바이텐, 원더플레이스, 코즈니 등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