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스타리프트’가 11월 한달 간 “Earth Friendly Beauty, 리필대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리필대전은, 리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아스타리프트 스킨케어 6종을 각각 정품과 동일한 용량의 리필제품과 함께 특별기획세트로 구성한 것으로, 안티에이징 시즌을 맞아 아스타리프트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친환경적인 소비패턴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스타리프트의 리필제품은 위생적으로 손쉽게 갈아 끼울 수 있는 카트리지 타입으로, 분리수거도 쉬울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의 양을 약 70%나 절감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아스타리프트의 리필이 가능한 제품은 ▲젤리 아쿠아리스타 ▲에센스 데스티니 ▲로션 ▲에멀젼 ▲크림 ▲나이트 크림이다. 롯데닷컴, 엘롯데, CJ몰, 신세계몰, H몰 등 아스타리프트를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샵을 통해 위 제품들을 구매하면 정품과 동일한 용량의 리필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 쇼핑몰별로 이벤트를 마련한 아스타리프트는 롯데닷컴과 엘롯데 명품화장품 채널에서 기획세트를 제외한 아스타리프트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세트와 아이크림 일주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아스타리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아스타리프트의 리필 제품을 알리고, 아스타리프트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표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리필대전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스타리프트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스타리프트는 헬스&뷰티 전문점 롭스에서 타 브랜드 에센스 정품 공병을 제출하면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젤리 아쿠아리스타 체험분을 받을 수 있는 공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롭스는 홍대, 잠실, 압구정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