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유ㆍ수분 균형 맞춰주는 ‘페이스 한방 오일’ 출시

자인, 유ㆍ수분 균형 맞춰주는 ‘페이스 한방 오일’ 출시

기사승인 2013-11-12 10:10:01

[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자인에서 오랜 시간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담아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천녀목란 오일이 함유된 ‘자인 에센셜 페이스 오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자인 에센셜 페이스 오일은 1년에 단 한번 공해가 없는 깊은 산 속에서만 꽃을 피우는 귀한 꽃, 천녀목란 추출물을 한 병에 오롯이 담은 오일로 단 한 방울의 물도 들어있지 않은 천연유래성분이 99.8% 함유된 한방 오일이다.

코리아나에 따르면 특허성분 천녀목란 추출물은 미백과 재생효과에 뛰어나며 항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해 찬바람이 부는 환절기와 히터 사용이 잦은 겨울철, 건성 피부는 물론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한방 오일제품이다.

또한 파라벤, 인공향, 미네랄오일, 광물성 오일을 배제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오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오일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리아나 백설희 브랜드 매니저는 “자인 에센셜 페이스 오일은 기존 페이스 오일과 다르게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기 때문에 기름종이를 수시로 사용할 때보다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지성피부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며 “자인 페이스 오일을 에센스나 크림에 한 두 방울 섞어서 사용하면 피부에 보습막 역할을 해주며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에 섞어 쓸 경우 윤광 피부로 표현해주는 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두루 활용하면 건강하고 촉촉한 꿀피부로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안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멀티오일 ‘자인 에센셜 페이스 오일’은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