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키엘이 키엘의 베스트셀러와 뉴욕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에릭 헤이즈가 함께 한 ‘2013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홀리데이의 밝은 분위기를 별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팝 적인 컬러로 표현한 에릭 헤이즈의 디자인이 키엘의 베스트셀러 4종에 담겨 더욱 특별하다.
에릭 헤이즈는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뉴욕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현재 패션, 음악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과감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 한 키엘의 베스트셀러 4종은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40여 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40여 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립밤 #1’ 과 풍부한 질감의 집중 보습 트리트먼트 ‘얼티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 이다.
이와 함께 키엘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하고 다양한 기프트 세트 11종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홀리데이의 설렘과 선물의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도록 뉴욕 아티스트 에릭 헤이즈가 디자인한 리미티드 선물 박스에 홀리데이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홀리데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두에게 여행용 사이즈 대용량 핸드 크림(30ml)을 증정한다.
키엘 마케팅 매니저 박소희 차장은 “키엘은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키엘의 지역 사회 공헌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의 수익금 일부는 한국의 젊은 아티스트들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라며 “키엘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201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22일부터 전국 49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