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컬러부터 케이스까지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는 DIY 립스틱이 출시됐다.
스킨푸드는 5색의 립 컬러와 5종의 립 케이스 디자인으로 총 25가지 개성 있는 립스틱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DIY 립스틱 ‘마이쇼트케익 립’과 ‘마이쇼트케익 립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쇼트케익 립’은 가볍게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컬러와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입술에 광택을 부여하는 글로시한 텍스처가 입술을 볼륨감 있게 연출해준다.
체리빛이 매력적인 버건디, 엔티크 스타일의 오렌지, 상큼한 자몽빛, 라즈베리 컬러가 듬뿍 담긴 핑크빛, 부드러운 가을 분위기의 베이지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쇼트케익 립 케이스’는 리필 타입의 ‘마이쇼트케익 립’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려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총 5종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립스틱 케이스다. ‘마이쇼트케익 립 케이스’의 위 마개와 아래 마개를 열고 ‘마이쇼트케익 립’을 ‘똑딱!’ 소리가 나도록 끼워주기만 하면 나만의 립스틱을 간단히 완성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보통 여성들은 하루 중 수시로 립스틱을 꺼내 입술에 덧바른다”며 “독특한 립 케이스에 자신이 원하는 립 컬러의 DIY 립스틱을 사용함으로써 자신의 개성까지 드러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