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이제 바디와 핸드도 추운 겨울을 대비해 충분히 캐어 해 주어야 하는 시기가 돌아왔다.
칼 바람에도 우리의 바디와 핸드를 건강하면서도 향기로운 향기까지 오래도록 유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항상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디와 핸드를 가꾸어야 한다면, 거기에 향기까지 더해져 하루 종일 기분 좋은 향기를 맡을 수 있다면 가장 좋은 겨울철 바디 핸드 캐어 방법이 될 것이다.
최근에는 샤워젤이나 바디로션, 핸드크림제품에 수분감이 충분하면서도 퍼퓸 성분이 들어가 있어 피부 건강 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내는 퍼퓸 바디나 퍼퓸 핸드크림이 많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억을 파는 향수로 유명한 데메테르는 최근 데메테르의 베스트 향기들로 퍼퓸 바디세트와 퍼퓸 핸드크림을 한국에 선보였다.
데메테르 바디 세트는 샤워젤과 바디로션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에코서트 인증받은 알로에 베라 추출물, 당근 추출물, 호박 추출물을 첨가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할 수 있으며 시어버터, 녹차 추출물, 쑥 추출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데메테르의 베스트 향기인 ‘베이비파우더’ ‘런드로맷’ ‘클린솝’ ‘스윗베이비’ ‘체리블라썸’ 이렇게 총 5가지 향기 바디 라인은 데메테르만의 은은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이 퍼퓸 바디 세트를 데메테르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와함께 데메테르 코튼블루, 체리블라썸, 피치앤 아프리콧의 3가지 종류의 핸드크림은 올리브 에센스 오일이 함유돼 있어 손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부드럽고 촉촉한 핸드로 만들어 준다. 아울러 핸드크림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워터 드롭 형태의 제형으로 되어 있어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스며들도록 했다.
퍼퓸 핸드크림은 데메테르의 베스트 향기의 원료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 오랜 시간 동안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바르는 순간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