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분주한 요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추가선물을 최대한 누리기 위해서는 빠른 정보력이 필수다. 브랜드마다 특색 있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와중에,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디밤비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브랜드마다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엄마들의 관심이 뜨겁다.
디밤비몰에서 스와들디자인, 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세가지 브랜드의 추천상품 베스트 3제품을 구매하면 감정코칭인형 키모치스 미니, 누들앤부 트라이얼킷, 디자인블록 플러스플러스 35pcs로 구성된 디밤비 크리스마스 팩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스틸 승용완구 본토이는 12월 한달 간 전 품목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으며, 일부 인기 디자인은 벌써 품절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별 선물로 스틸 바디에 부착할 수 있는 본토이 로고가 새겨진 자석 패치 레이블을 증정한다.
럭셔리 스킨케어 누들앤부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인 ‘올 오브 마이 하트 비누’를 포함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별 세트를 구성해 할인 판매하며, 4만원 이상 구매시 베베숲 휴대용 물티슈를, 9만원 이상 구매 시 누들앤부 ‘플레이데이 썬스크린(4만2천원)’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은 겨울시즌 인기제품인 스트롤러 블랭킷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전용 기프트박스에 담아 제공하며, 블랭킷을 보관하거나 휴대할 수 있도록 전용 파우치를 리미티드로 증정한다.
이폴리움 마케팅 담당자는 “디밤비의 크리스마스 행사들은 1년 동안 디밤비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2014년에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