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란제리 전문 쇼핑몰 ‘하코비’ 인기몰이

섹시 란제리 전문 쇼핑몰 ‘하코비’ 인기몰이

기사승인 2014-01-07 18:39:00

[쿠키 생활] 과거 속옷은 기능적인 측면이 가장 중요시 됐다. 하지만 시대가 변화하면서 요즘은 기능만큼이나 디자인이 강조되고 있다. 이미 관련 시장에서 더욱 화려하고 과감해진 섹시 란제리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만 봐도 이 같은 추세를 쉽게 알 수 있다.


여성의 필수품인 스타킹 역시 일반적인 디자인보다 남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망사나 착시 스타킹이 대세다. 또한 유명 여자 연예인들이 착용한 이색적인 스타킹은 포탈의 실시간 검색에 까지 오를 정도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듯 온라인에서는 섹시 스타킹이나 란제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쇼핑몰들까지 생겨나고 있다.

하코비(www.haco-b.com)도 대표적인 섹시 언더웨어 쇼핑몰 중 하나다. 하코비는 주로 일본에서 유행하는 코스프레 속옷이나 스타킹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수입해 판매하며 주기적으로 새로운 상품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이미 입소문을 타고 섹시 스타킹이나 속옷 마니아들까지 생겨날 정도로 한 번 구매한 사람들의 재구매율이 일반 쇼핑몰에 비해 굉장히 높은 편이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여성용 속옷이나 스타킹을 판매하지만 구매자 절반 이상은 남성들이라는 것이다.

쇼핑몰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대부분은 여자친구나 와이프의 선물용으로 제품을 구매하며 받는 입장에서도 만족도가 크다고 한다. 하코비에서 판매하는 섹시 스타킹이나 란제리 등은 국내에서 찾기 힘든 상품이기 때문에 이성에게 주는 선물로 더욱 매력적일 수 있다.

하코비는 새해를 맞아 1월 말까지 전 품목을 대상으로 30%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