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케이서울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The-Park)가 아이와 여성들을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더-파크, 키즈&레이디스 데이(The-Park, Kids&Ladies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디너타임에 한해 선보이는 키즈데이(Kids Day)프로모션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뷔페 더-파크에 방문한 모든 12세 미만 어린이에게 기존 어린이 가격에서 5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된 가격은 금요일 주중 8500원, 주말인 일요일에는 1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요일에 상관없이 당일 사용한 The-Park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대극장에서 공연중인 ‘로보카 폴리’ 공연티켓을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는 여성고객을 위해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가 준비된다. 모두 기존 성인 요금의 30% 할인된 가격 혜택으로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호텔 뷔페식을 즐길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은 런치 2만4500원, 디너 2만59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The-K서울호텔 관계자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나들이에 나선 아이 동반 고객들, 특히 엄마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3월 중 대극장의 어린이 뮤지컬공연과 함께 뷔페를 찾는 고객들과 신년맞이 특별 모임을 기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좀더 자세한 사항은 The-K서울호텔 홈페이지(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526-9562).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