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세븐드롭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달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사이에 두고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의 로가닉기프트 세트제안과 프리미엄 포장서비스가 동시에 진행된다.
세븐드롭스는 ‘날것’을 의미하는 Raw와 ‘유기농’을 의미하는 Organic의 합성어인 ‘로가닉’컨셉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유기농인증의 주원료를 비롯해 부가적인 원료들 또한 천연성분들로 이뤄져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제안하는 세븐드롭스기프트 세트는 천연 레티놀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도와주는 ‘크리스테-마린 하이드레이트퍼밍 플루이드’와 아마존 바바수열매 추출 오일로 유수분을 조절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바수 액티브 퍼밍 에멀전’으로 구성된 세트와 천연 AHA성분으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솝워트 버블 퓨리파잉 페이셜폼이 추가된 기프트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븐드롭스 공식 홈페이지 (www.sevendrop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븐드롭스는 '발렌타인데이' 라는 같은 주제로 패션 브랜드 및 푸드카페 등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rt & Culture를 추구하는 캐주얼웨어‘까르뜨블랑슈’의 페이스북을 (https://www.facebook.com/carteblanche.co.kr)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 시푸드카페 ‘에이블’의(https://www.facebook.com/cafeable547) 디너세트와 세븐드롭스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쉴드&레디언스CC크림, 애니레보비츠 사진전 초대장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세븐드롭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의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세븐드롭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프로모션 기획 배경에 대해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