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멀티숍 ‘뷰티크레딧(BC)’ 에서 피부가 입는 럭셔리 캐시미어 ‘로열 모이스트’ 를 출시한다.
‘뷰티크레딧 로열 모이스트’ 라인은 럭셔리 로열 성분들이 함유되어 관리가 필요한 추운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하는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는 캐비어와 영양과 보습을 심어주는 로열 블랙 허니, 캐시미어 리놀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작용은 물론 관리 받은듯한 피부로 추운 겨울을 쉽게 이겨낼 수 있다.
주요성분인 ‘로열 블랙 허니’는 세계 최고의 천연 꿀로 평가된 바 있으며 풍부한 영양감과 항산화 효과가 특징이다. 우수한 보습 효과로 극건성 피부 및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을 원활히 공급한다. 또 ‘캐비어’를 비롯해 오메가3와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영양 성분들이 피부 속부터 힘을 더해 탱탱한 탄력을 준다.
캐시미어의 성분인 ‘리놀린 오일’은 보습 작용이 우수하여 극심한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매우 좋으며, 피부 퍼짐성과 유착성이 좋아 얇은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피부 각질층에 보습작용으로 수분 밸런스까지 조절 가능하다.
‘뷰티크레딧(BC) 로열 모이스트’ 라인은 탱탱한 탄력과 윤기 보습을 채워주어 동안 얼굴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수분 입자를 보호하고 수분 증발 차단, 촉촉함 유지로 3중 보습 레이어링 기능이 적용되어 있으며, 주름 개선 기능의 미스트와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크림이 각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되었다.
주력 제품인 ‘뷰티크레딧 로열 모이스트 너리싱 버터’는 오일 마사지를 받은 듯 윤기 보습 코팅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동안 크림이다. 피부 온도에 사르르 녹는 고영양 버터 제형이 코팅막을 형성하면서 극심하게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열 블랙 허니 10%와 캐비어, 캐시미어 등의 럭셔리 로열 성분이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 공급 및 유지의 3중 보습 레이어링 기능을 활성화 시켜 오랫동안 촉촉함을 지켜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