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에뛰드하우스 브랜드 무드를 적용한 캠프모바일 도돌런처 테마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가 출시한 도돌런처 테마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고양이 캐릭터인 에띠(Etti)와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중심으로 한 아기자기하고 스윗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도돌런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아이콘, 위젯 등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배경과 아이콘 이미지 등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도돌런처 테마를 설치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에띠 캐릭터가 말을 거는 듯한 배경화면, 아이콘, 위젯이 적용되며, 사랑스러운 핑크빛 무드로 변신한 스마트폰을 만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도돌런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나도 폰도 예뻐지는 폰아일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도돌런처 테마 적용 후 자동으로 설치되는 '에뛰드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세트와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컬러 립스핏’ 등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라는 브랜드 철학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더욱 새롭고 즐거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기획한다. 특히, 에뛰드하우스의 주 고객이 스마트폰 이용이 활발한 젊은 층인 만큼 적극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에뛰드하우스 도돌런처 테마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에뛰드하우스의 달콤한 브랜드 감성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