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는 ‘누에고치 모공팩’이 론칭 3개월여 만에 10만 개 판매고를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주요 소셜커머스인 위메프, 티몬을 통해 판매된 결과로 실시간 판매 1위, 판매 전체랭킹 3위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누에고치 모공팩은 하얀 각질부터 블랙헤드와 모공 속 피지까지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천연 누에고치 성분이 함유된 페이셜 팩이다. 누에고치는 고대 전설의 미인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화장재료로 사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 제품은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오일 유도체를 함유하여 자극 없는 천연거품을 만들어 내 모공 케어 팩 기능과 동시에 탁월한 클렌징 기능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진정과 재생력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마데카식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과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천연 아르간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킨1004 김영우 대표는 “누에고치 모공팩이 단시간에 소비자에게 강한 어필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차별화된 제품력과 소비자 편의성 때문”이라며 “빠른 시일 안에 중국과 일본 등 다른 국가로 판매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누에고치 모공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www.skin1004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