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킨푸드가 남자친구와 소개팅남의 시선을 사로 잡을 전략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스킨푸드는 우유에 빠진 장미 한 송이처럼 밀키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돋보이는 소녀 감성의 메이크업 라인, ‘밀키 로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밀키 로즈’는 첫 느낌 그대로 피부 위에 발색되는 고(高)발색 리얼 컬러와 수분을 가득 머금은 장미꽃잎처럼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 실키한 로즈 텍스처, 장미향 중심의 싱그럽고 산뜻한 플로랄 노트(Floral note)가 특징이다.
스킨푸드는 'When'메이크업 캠페인도 시작한다. When메이크업 캠페인은 따라 하기 쉬우면서 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나를 더 돋보이게 연출하는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캠페인이다. 스킨푸드는 많은 사람들이 로맨스를 꿈꾸는 계절에 맞게 ‘Make up, Make romance’를 첫 번째 테마로 정하고, ‘밀키 로즈’로 화사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방법들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밀키 로즈’는 소프트 크림 블러셔와 립라커, 네일과 네일 스티커, 메이크업 픽서,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등 6가지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즈에센스 소프트 크림 블러셔(3.5g/8,000원)는 촉촉하게 발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고밀착 크림 블러셔다. 크림 블러셔의 촉촉함과 파우더 블러셔의 선명함, 지속력을 한데 담은 제품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실크처럼 매끄러운 마무리가 특징이다.
비타 컬러 립라커 무스 립은 촉촉하게 발라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생크림 질감의 무스 타입 립라커다. 립스틱처럼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 바를 때는 립글로스처럼 부드럽지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 립틴트처럼 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장미 꽃잎을 손끝에 물 들인 듯 네일을 사랑스럽게 연출해 줄 네일비타 알파와 다양한 장미 패턴의 이지 네일 스티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로즈에센스 모이스처 메이크업픽서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인 로즈 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도 함께 출시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올 봄에는 가볍게 물든 듯 틴티드하면서 모이스트한 질감과 화이트가 가미된 파스텔톤 핑크, 코랄 컬러가 강세”라면서 “티 안 나게 예쁜 일명 페이크(Fake) 쌩얼 룩을 연출해주는 ‘밀키 로즈’로 화사한 새 봄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