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한방화장품 ‘다나한’이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이했다. 다나한 마케팅실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하게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1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브랜드 빅세일로 진행, 다나한 전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다나한 10주년 에디션 스페셜 판촉물을 기획하여 풍성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온라인에서는 다나한 공식 홈페이지(www.danahan.co.kr) 를 통해 2월 13일부터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해 선착순 20,014명에게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체험키트를 증정하며, 오는 3월에는 2014명을 대상으로 미니정품(12ml)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다나한의 10주년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그간 다나한을 사랑해주고 관심가져준 고객들에게 무료체험의 기회를 통크게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다나한 페이스북을 통해 크고작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니 많이 참여하셔서 혜택을 많이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나한은 새롭게 발탁한 전속 모델 박하선의 첫 번째 TV 광고를 지난 7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다나한의 베스트셀러인 ‘본연진 에센스’로 진행됐다.
광고품목인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피부를 근본부터 관리해 항상성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신경쓰면 좋아졌다가 조금만 소홀해져도 다시 나빠지는 피부 요요 현상 없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