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올 봄 촉촉하고 화사한 입술을 선사하기 위해 수분과 영양을 압축 저장하고 있는 허니 성분을 듬뿍 담은 ‘허니 멜팅 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일명 꿀밤 틴트로 불리는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는 틴트와 립밤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생생한 컬러 연출은 물론 고영양 허니 성분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 온도에 반응하여 녹는 듯 발리는 ‘허니 멜팅 포뮬라’ 공법으로 장시간 당김 없이 편안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탱탱하게 밀착되는 콜라겐 성분으로 색 번짐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이 밖에도 천연 유래의 꽃물 성분이 생기 있는 입술 색상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아르간 오일이 견고한 코팅막을 형성해 광택과 보습막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는 화사한 형광 코랄 핑크빛이 도는 ‘7호 코랄 캔디’,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개성이 넘치는 ‘3호 스트로베리 칩스’, 그리고 수채화처럼 맑게 발색되는 레드빛의 ‘5호 애플 타르트’등을 비롯해 올 봄 달콤하면서도 화사한 입술로 연출시켜줄 10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연출법에 따라 틴트뿐 아니라 립스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