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드립 클래스’ 등 매월 다른 주제로 커피 체험기회 제공
[쿠키 생활]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매월 둘째, 넷째주 토요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무료 커피 체험강좌를 오픈한다.
평소 커피를 좋아하지만 배울 기회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어라운지 커피 체험강좌는 ‘내게 맞는 커피 찾기’와 ‘핸드드립 클래스’ 등 매월 강좌 주제를 변경해 진행된다.
‘내게 맞는 커피 찾기’는 커피의 단맛, 신맛, 쓴맛 등 다양한 맛보기를 통해 본인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문 바리스타에게 직접 배우는 ‘핸드드립 클래스’에서는 집에서도 향긋한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오는 22일 연인들을 대상으로 첫 개강을 앞둔 커피 체험강좌는 19일 수요일까지 어라운지 온라인몰(www.arounz.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커피 체험강좌 수강 기회와 함께 어라운지 싱글빈 1종을 무료로 증정하며 당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원두 및 커피용품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등 자세한 사항은 어라운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라운지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체험강좌는 커피에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일반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어라운지는 커피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어라운지를 통해 커피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강좌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